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와 일상

노랑이는 틱톡 떡상중?

by 택시 2022.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글쓴이 택시입니다.

여러분들은 틱톡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동영상을 하루에 3개를 올리면 개당 300원, 좋아요를 10개씩 받으면 2700원씩인가 주거든요.

생각보다 짭잘한것 같아서 몇일전부터 노랑이의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돈을 받기 위한 수단이라서 팔로워도 팔로잉도 0명이엿거든요... 사실 저는 인스타나 페이스북을 안해서 팔로워,팔로잉이 뭔지 몰라요....(무식...)

짜잔, 저기 노란색 동그라미가 친 동영상을 올린후부터 갑자기 팔로잉이랑 팔로워 숫자가 늘기 시작하더니 좋아요 숫자가엄청나게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저야 틱톡에 대해 잘 몰라서 그렇지만 조카들 말로는 원래 맞팔이 많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까지 맞팔이 온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그래서 하루에 몇백?한 이백개 정도의 맞팔이 신기하더라구요. 

 

딱 저 동영상 올린후부터 계속 되고 있어요. 왠만한건 다 안받고 있는데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이러다가 우리 노랑이가 틱톡으로 집사에게 돈을 안겨줄것인가 ... 흐흐... 자본주의 집사....... 사랑한다 노랑아.. 지금도 몇일만에 동영상으로 3만원 가량 벌었더라구요. 노랑이가 효자는 효자네요. 역시 내시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셨으면 좋을꺼같아 포스팅 해봅니다.저는 이동영상이예요 . 참 별거 아닌데 하트도 많이 눌러주셨더라구요. 다른분들 이야기를 들으니 유투브에서 재밌는 짤 같은걸 가져와서 올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틱톡을 다운로드하면 꽤 쏠쏠하게 돈을 준다니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절대 틱톡 홍보 아님..)

 

틱톡의 수익구조도 모르다보니 그냥 삼천원 벌자고 시작한건데 생각보다 재밌는것 같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이 저희 노랑이를 이쁘다고 말해주니 괜스레 기분이 좋네요. 사실 고양이들이 그렇잖아요. 뭐 사회성이 좋은 고양이들이야 괜찮지만 외부사람들이 왔을때 다들 숨어서 집사만 있을때 보여주는 그런 귀엽고 애교많은 모습을 보여줄수가 없잖아요.

이렇게 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수 있어서 좋네요.

 

 

 

 

반응형

'고양이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FINE  (0) 2022.07.07
처음알게된 외국인 친구  (1) 2022.06.28
형만한 아우 없다  (4) 2022.06.20
남편의 심각한 케이스  (8) 2022.06.17
금쪽상담소 송민호편을 봤다  (2) 2022.06.14

댓글